자료제공 / 대성마이맥

대성마이맥이 마이맥X벨리곰 스터디플래너를 공개하고,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마이맥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반배송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고, 사전 이벤트가 종료된 17일부터 플래너 소진 시까지 본 이벤트가 시작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사전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사전 반 개설 후 인원 모집 완료 시 반장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5명 반의 경우 5천원 권, 10명 및 15명 반의 경우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본 이벤트 시작일인 17일 10명 이상 반 대상으로 모집이 완료된 반 중 추첨 100반에게 피자 4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11월 1일부터 개인 SNS, 블로그, 커뮤니티에 마이맥X벨리곰 플래너 반배송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플래너와 벨리곰 피규어세트를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대성마이맥이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벨리곰과 콜라보레이션한 스터디플래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본 이벤트에 앞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공개하는 마이맥X벨리곰 스터디플래너를 통해 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