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는공부캠프

독학전문 기숙학원 아는공부캠프(윤민수 원장)가 2023년 1월 1일 개강하는 ‘윈터스쿨’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8일까지 윈터스쿨에 등록하는 학생들은 10만원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윤민수 원장은 “윈터스쿨은 단기간 내에 최대한 효율로 성적 향상 및 학습 집중도를 이끌어내는데 운영 취지가 있다”면서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통해서 학생들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학습법을 찾아내 문제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캠프 운영 방침을 전했다.

관계자는 “아는공부캠프 윈터스쿨은 2023년 1월 1일에 개강하는 4주과정의 1차 캠프와 2023년 2월 5일에 개강하는 3주과정의 2차 캠프로 각각 진행되며, 모집 대상은 예비 중학교 1학년부터 예비 고등학교 3학년생까지이며 참가인원 신청 마감은 12월 2일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는공부캠프는 방학기간 자기주도 학습 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지구력 향상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캠프 첫 날이 되면 모든 학생들은 준비한 문제집을 가지고 각 조 담당선생님과 함께 1:1로 각자의 주간/일일 학습진도 관리표를 작성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학생들은 자신의 공부 분량을 과목과 단원명, 페이지수까지 적어 계획 후 평가하는 30분 계획표 작성을 반복해 자기주도적 학습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매일 저녁 9시 이후에는 학습진도 관리표와 30분 계획표를 바탕으로 각 조 선생님과 함께 10분 이상 1:1학습상담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또한 “캠프기간 중에는 언제든 SKY 및 의치한대 대학생 멘토 선생님들에게 모르는 문제에 대해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참가생들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응급 상황 전문인력 및 학습 상담 전문가도 상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매일 하루 두 번, 4시와 8시에 멘토 특강이 진행되며, 삼국지 프로그램을 통해 SKY 선생님들이 직접 자신의 학교를 학생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아는공부캠프의 겨울방학 윈터스쿨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