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은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교재 시리즈의 ‘2022년 11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시사/상식 부문에서 10월 4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 교재 시리즈는 각 분야별 주요 이슈를 정리했다. ‘커버 스토리’, ‘분야별 최신 항목’ 등으로 세분화된 구성은 매월 사회 이슈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계자는 “‘커버 스토리’는 월별 핵심 이슈를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전달한다. 이를 통해 교재 구매자는 주요 포인트를 보다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다. 11월호의 커버 스토리는 2022년 노벨상 수상자 발표와 카카오 장시간 먹통 사태가 선정됐다”고 전했다.

이어 “‘분야별 최신 상식’은 최신 시사 이슈를 반복적으로 암기하며 취약점을 집중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영역별로 구분한 점이 특징이다. 국제/외교, 사회/환경, 경제/산업 등 총 9개 영역을 통해 집중적으로 취약 부분을 점검하며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암기 학습 이후 문제 풀이를 통해 복기할 수 있다. 상식별 관련 핵심 키워드와 최신 시사, 기초 상식, 기출 복원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가 마련돼 있다. 더불어 문제 풀이 이후 최신 시사상식 특강을 무료로 수강하며 이해도를 향상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교재 이외에도 상식적 관점을 전달하는 ‘팩트시사’, 취업 전략과 정보를 수록한 ‘취업정보’ 등의 학습 자료도 만나볼 수 있다”며 “본 교재를 적재적소에 활용한다면 단기간에 희망 기업의 상식 시험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