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가랜드
자료제공 /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해당 브랜드는 채점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10월 29일 시행되는 제 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 진행된다. 1교시 부동산학개론, 민법 과목은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진행되며, 2교시는 중개사법, 공법 과목을 13시부터 14시 40분까지, 3교시는 공시법, 세법 과목을 15시 30분부터 16시 20분까지 실시한다.

관계자는 “메가랜드의 채점 풀서비스는 △Plus 답안 선등록 서비스 △스타 교수진의 명품 해설강의와 총평 △참여 증정 선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공인중개사 합격 풀서비스 이벤트로 시험장에서 메가랜드가 수험생들에게 제공한 쿠폰에 적힌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합격 응원선물로 메가커피 카페라떼를 증정한다. 또한 난이도 설문조사 참여 시 다이슨청소기, 갤럭시워치, 일리커피머신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오는 11월 1일 다가올 34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신규 교수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신규 입성 교수진은 공법 과목의 H 교수와 부동산학개론의 박수현 교수로, 전속 교수로는 민법의 채희대 교수와 중개사법의 황정선 교수를 영입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아직 직접 공개할 순 없지만 여러 수강생들이 즐거워하고, 놀랄만한 공법 교수님을 영입했다”고 전했으며, “새로운 교수진과 함께 더욱 알찬 강의로 34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할 것”이라 전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