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오늘(29일) 제33회 공인중개사시험이 시행된 가운데, 1차시험이 11시10분에 종료됐다. 2차 시험은 오후 1시부터 2시 40분까지 1교시(12시 30분까지 입실),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20분까지 2교시(오후 3시 10분까지 입실)가 진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이날 공인중개사 시험 1차 및 2차 종료 시각에 맞춰 가답안 및 자동채점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를 통해 시험 직후 수험생들은 점수확인 및 합격가능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시험 직후 바로 확인하는 자동채점 및 가답안 제공, 시험결과 분석 실시간 업데이트, 시험 완벽 분석을 통한 에듀윌 교수진의 해설특강 등으로 구성된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답안이 오픈되면, 수험생들은 에듀윌이 마련한 자동채점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답안 입력만으로도 점수 확인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에듀윌은 시험 당일 과목별 전문 교수진을 한 자리에 모아 ‘합격 진단 토크쇼’도 진행한다. 임선정(중개사법), 심정욱(민법), 이영방(학개론), 김민석(공시법), 한영규(세법) 교수가 참여해 업계 일타 강사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토크쇼를 통해 과목별 총평을 확인할 수 있고, 이의제기 가능성 문제나 필수 점검 문제도 체크해 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관련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된 ‘2022 공인중개사 합격 진단 토크쇼’는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