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휴넷

공인중개사 시험일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15분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5분 합격전략 설명회’는 11월 9일(수) 오후 8시에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되며,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한 번에 붙을 수 있도록 학습 노하우와 합격 전략을 공개하는 내용이다. 

관계자는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되며 각각 15분씩 진행된다.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해 분석하는 시간을 가지며, 2부에서는 공부방법과 합격전략에 대해 다룬다. 3부에서는 수험생이 궁금한 내용을 휴넷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답할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휴넷은 이외에 설명회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 ‘15분 합격전략 설명회’에 사전 신청 시에는 공인중개사 합격플랜, 기출문제집,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하며, 설명회 당일 참여자들에게는 갤럭시 Z폴드4, 갤럭시탭 S7, 갤럭시워치5, BBQ 황금올리브 치킨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휴넷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번 15분 설명회를 통해 해법을 얻어가길 바란다”며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사전신청 및 당일참석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공인중개사 ‘15분 합격전략 설명회’의 자세한 내용은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