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22FW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다운 숏패딩 컬렉션 ‘씨빅 숏 푸퍼’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도심 속 겨울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도심에서 활용하기 좋은 핏과 컬러의 ‘씨빅 다운 패딩’ 아이템들을 도심 속 정제된 무드감과 함께 담아냈다."라며 "‘RDS 씨빅 다운 숏 푸퍼’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핏으로 뛰어난 활용도를 지녔으며, 컬러는 블랙을 시작으로 모던한 색감의 그레이와 베이지, 따스한 아이보리 그리고 포인트주기 좋은 오렌지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이번 시즌 새롭게 추가된 우먼 라인의 ‘우먼 RDS 씨빅 숏 푸퍼’는 보다 숏한 기장감과 핏한 라인으로 착용시 세련된 여성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도심 속 겨울 라이프를 위한 ‘씨빅 숏 푸퍼’, 커버낫 22FW 패딩 컬렉션은 커버낫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해당 제품 구매 시 다운의 풍성함을 그대로 유지하는 다운 클리닝 세제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 중에 있어 함께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