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주)에듀윌이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수험생의 기초 완성을 위한 ‘위험물 비기너’ 교재를 무료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위험물 비기너’ 교재는 기초가 부족해 수험생활 입문에 어려움을 겪는 등 다양한 상황의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내용을 교재와 특강으로 구성해 에듀윌에서 무료 배포하는 프로모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재는 수학 과목을 어려워하는 수험생이 기초공식과 개념을 학습할 수 있고,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시험을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일반 화학의 기초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내용을 준비했다. 또한, 이론 학습을 마친 수험생이 예제 문제를 통해 개념이해와 기초완성을 할 수 있는 내용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강은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시험 과목에 능통한 교수진이 교재 내용의 이해를 과목 별 기초 이론과 용어 정리한 내용을 10시간의 특강으로 구성해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기초가 부족할 경우 기출문제 해결이 어려울 수 있어, 반드시 해당 교재와 특강을 통해 기초를 다질 것을 권장한다”며 “지난 9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무료로 신청할 수 있고, 매일 선착순 30명에 지급되는 점을 확인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지정한 위험물산업기사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수강할인권과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