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이윤아Proㅣ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2년 10월 21일부터 10월 23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블랙 아담
장르 – 액션, 모험, SF / 미국 / 125분
출연진 – 드웨인 존슨, 노아 센티네오, 피어스 브로스넌, 퀸테사 스윈들
줄거리 - 누구도 막을 수 없다! 기원전 가장 번성하고 위대한 고대 국가였지만 현재는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의 독재 국가로 전락한 칸다크. 인터갱의 눈을 피해 고대 유물을 찾던 '아드리아나'는 우연히 50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블랙 아담'을 깨우게 된다. 엄청난 괴력과 스피드, 방탄 능력과 자유자재의 고공비행, 번개를 쏘는 능력까지. 온몸이 무기인 '블랙 아담'은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인터갱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고 칸다크 국민들은 이에 열광한다. 한편, 그의 폭주를 막기 위해 호크맨, 닥터 페이트, 아톰 스매셔, 사이클론으로 구성된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칸다크에 나타나는데... 세상을 구할 것인가, 파괴할 것인가 사람들이 열광할 문제적 히어로가 온다!

2. 인생은 아름다워
장르 – 뮤지컬 / 한국 / 122분
출연진 –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 심달기
줄거리 - 내 생애 가장 빛나는 선물 모든 순간이 노래가 된다! 무뚝뚝한 남편 ‘진봉’과 무심한 아들 딸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세연’은 어느 날 자신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인생에 서글퍼진 ‘세연’은 마지막 생일선물로 문득 떠오른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다. 막무가내로 우기는 아내의 고집에 어쩔 수 없이 여행길에 따라나선 ‘진봉’은 아무런 단서도 없이 이름 석 자만 가지고 무작정 전국 방방곡곡을 누빈다. 시도 때도 없이 티격태격 다투던 두 사람은 가는 곳곳마다 자신들의 찬란했던 지난날 소중한 기억을 하나 둘 떠올리는데... 과연 ‘세연’의 첫사랑은 어디에 있으며 그들의 여행은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3. 공조2: 인터내셔날
장르 – 액션, 코미디 / 한국 / 129분
출연진 – 현빈, 유해진, 윤아, 다니엘 헤니, 진선규
줄거리 - 공조 이즈 백! 이번엔 삼각 공조다! 남한으로 숨어든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새로운 공조 수사에 투입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수사 중의 실수로 사이버수사대로 전출됐던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는  광수대 복귀를 위해 모두가 기피하는 ‘철령’의 파트너를 자청한다. 이렇게 다시 공조하게 된 ‘철령’과 ‘진태’! ‘철령’과 재회한 ‘민영’(임윤아)의 마음도 불타오르는 가운데, ‘철령’과 ‘진태’는 여전히 서로의 속내를 의심하면서도 나름 그럴싸한 공조 수사를 펼친다. 드디어 범죄 조직 리더인 ‘장명준’(진선규)의 은신처를 찾아내려는 찰나, 미국에서 날아온 FBI 소속 ‘잭’(다니엘 헤니)이 그들 앞에 나타나는데…! 아직도 짠내 나는 남한 형사, 여전한 엘리트 북한 형사, 그리고 FBI 소속 해외파 형사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그들의 짜릿한 공조 수사가 시작된다!

4.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수수께기! 꽃피는 천하떡잎학교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105분
목소리 – 코바야시 유미코, 나라하시 미키, 모리카와 토시유키, 코오로시 사토미
줄거리 - 짱구와 친구들, 명문학교에 입학하다?! 명문 엘리트 양성학교에 체험 입학하게 된 짱구와 친구들! 좋은 성적을 내서 학교에 정식 입학하고 싶은 철수와 장난만 치려는 짱구는 크게 싸우게 된다. 그러던 중 학교에 도는 괴소문의 존재 ‘흡덩귀’에게 철수가 엉덩이를 물린 채 발견된다.  ‘흡덩귀’에게 엉덩이를 물리면 엘리트 학생도 모지리로 변하게 되는데…. 철수와 학생들을 구하기 위해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은 탐정 동아리를 결성하고 수사를 시작한다! 범인은 과연 누구? 짱구는 사건을 해결하고 철수와의 우정을 지킬 수 있을까?!

5.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장르 – 액션, 코미디 / 미국 / 139분  
출연진 – 양자경, 스테파니 수, 키 호이 콴, 제이미 리 커티스
줄거리 - 미국에 이민 와 힘겹게 세탁소를 운영하던 에블린은 세무당국의 조사에 시달리던 어느 날 남편의 이혼 요구와 삐딱하게 구는 딸로 인해 대혼란에 빠진다. 그 순간 에블린은 멀티버스 안에서 수천, 수만의 자신이 세상을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모든 능력을 빌려와 위기의 세상과 가족을 구해야 하는 운명에 처한다.

6. 오펀: 천사의 탄생
장르 – 공포, 스릴러 / 미국 / 98분  
출연진 – 이사벨 퍼만, 줄리아 스타일스
줄거리 - 천사의 얼굴을 한 최강 사이코패스 컴백! 이 아이를 ‘또’ 조심하세요! 엄청난 비밀을 숨긴 사이코패스가 에스토니아의 정신병동을 탈출, 부유한 가족의 실종된 딸 ‘에스더’로 사칭해 미국에 온다. 재회의 기쁨도 잠시, 어딘지 낯선 딸의 정체를 눈치챈 엄마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에스더와 맞서는데... 누구도 상상 못한 충격적인 반전이 기다린다!

7. 정직한 후보2
장르 – 코미디 / 한국 / 107분  
출연진 –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줄거리 - 거짓말 못하는 ‘진실의 주둥이’ 컴백! 이번엔 2명?!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지며 쫄딱 망한 백수가 된 ‘주상숙’은 우연히 바다에 빠진 한 청년을 구한 일이 뉴스를 타며 고향에서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는다. 하지만 정직하면 할수록 바닥으로 곤두박질치는 지지율 앞에 다시 뻥쟁이로 돌아간 그 순간, ‘주상숙’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진실의 주둥이’! 이번엔 ‘주상숙’의 비서실장 ‘박희철’까지 주둥이가 쌍으로 털리게 되는데... 재미도 2배! 웃음도 2배! 주둥이 대폭발 코미디가 돌아왔다!

8. 귀못
장르 – 공포 / 한국 / 111분
출연진 – 박하나, 허진, 정영주
줄거리 - 강 공포를 선사할, 수살귀의 저주가 시작된다! 과거 대부호였던 왕할머니의 대저택에 숨겨진 보석을 훔치기 위해 간병인으로 입주하게 된 보영. 보영을 고용한 왕할머니의 유일한 혈육인 김사모는, ‘아무도 데려오지 말 것, 특히 아이’, ‘저수지 근처에 가지 말 것’이라는 조건을 건다. 하지만 보영은, 금기를 깨고 자신의 딸 ‘다정’을 몰래 데리고 가는데... 사람 죽어 나가는 ‘귀못’이라고 불리는 저수지 옆에 위치한 왕할머니의 거대한 저택에선 불길하고 괴이한 징조가 계속되고, 그러던 중 보영은, 이곳을 찾은 외지인들이 의문의 변사를 당한 것을 알게 된다.

9. 극장판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
장르 – 애니메이션 / 한국 / 79분
목소리 – 이슬기, 정승원
줄거리 - 할아버지 댁으로 휴가를 떠난 차탄과 가족들! 그곳에서 만난 매력만점의 새로운 친구 ‘삼순’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때, 할아버지가 키운 명품 수박들이 사라지는 사건이 일어나고 범인은 바로 마을에 자리 잡은 수상한 마술단? 그들이 노리는 것은 바로 수박 에너지! 지구 정복을 노리는 수상한 마술단에 맞서 차탄과 카봇 그리고 새로운 친구 ‘삼순’은 초특급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데…! 전설의 펜타스톰X와 함께 더 강력하게! 더 화려하게 돌아왔다!

10. 스마일
장르 – 미스터리, 공포 / 미국 / 115분
출연진 – 소시 베이컨, 제시 어셔, 카일 갈너, 케이틀린 스테이시, 칼 펜
줄거리 - “그들이 저를 보며 웃고 있어요” 기괴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눈 앞에서 목숨을 끊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 그날 이후로 ‘로즈’의 일상에 설명할 수 없는 끔찍한 일들이 잇따라 발생한다. 일상을 덮친 공포에 발버둥치던 ‘로즈’는 이전에도 자신과 같은 일을 겪은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 모두 끔찍한 죽음을 피할 수 없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시각각 다가오는 죽음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던 ‘로즈’는 잊고 싶던 과거와 마주하게 되는데… “너도 곧 웃게 될 거야”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