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주)에듀윌은 경찰공무원 공-경채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관계자는 “‘평생패스’ 과정은 경찰공무원 시험의 전 과목을 대비할 수 있고,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강의는 경찰공무원 공·경채 시험에 능한 에듀윌의 교수진이 진행하며, 초보 수험생이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기초이론부터 출제 예상 문제 연습을 통해 시험 전 취약점을 보완 후 최종 실력점검을 할 수 있는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된 6회독 커리큘럼 방식을 사용한다. 교재는 에듀윌에서 직접 마련한 교재를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경찰공무원 시험의 검정제 과목으로 도입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지텔프, 토익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최빈출 핵심문항을 담은 합격 기출 및 예상 N제, 봉투 모의고사 교재를 갖췄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최신 개정내용이 반영된 다양한 학습자료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게 마련한 과정이다”라며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지정한 경찰공무원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백화점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