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본스튜디오

리본스튜디오 파워플레이트&무브랩(이하 리본스튜디오)이 더현대 서울 문화센터 CH1985에서 진행하는 파워플레이트 4:1 스몰그룹강좌(SGT)가 개강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관계자는 “문화센터와 협력해 진행하는 리본스튜디오의 모든 강좌는 각 분야별로 특화된 SGT MASTER와 수석 SGT 강사들로 구성돼 있으며, 30분의 짧은 운동으로 120분의 효과를 주는 고효율 운동이라는 점과 4:1 스몰 그룹 트레이닝(이하 SGT)의 장점을 더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챙겼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MZ 트렌드 운동으로 선두되는 파워플레이트는 진동과 중력가속을 이용한 운동 기계로 우주비행사들의 근육량과 골밀도 감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됐으며 짧은 시간, 고효율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어 바쁜 현대 직장인부터 운동선수, 연예인 다양한 분야에서 찾는 운동이다”라고 설명했다.

리본스튜디오 이승아 원장은 “소중한 시간을 내 찾아 주시는 회원님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연구해 30분이라는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더 효과적인 운동 커리큘럼으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오는 11월부터 더현대 서울 CH1985에서 ‘파워플레이트’ 강좌 단독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본스튜디오 홈페이지 또는 더현대 서울 문화센터 CH1985 홈페이지 내에 파워플레이트 강좌 검색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