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의 리빙브랜드 바디럽이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블루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블루프라이데이는 바디럽이 1년 중 한번 진행하는 고객 사은 행사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타임특가와 경품 행사, 페이백 이벤트 등 역대 최대의 규모로 진행된다."라며 "먼저 ‘100원 타임딜’은 매일 1시,2시, 3시, 4시 정각에 바디럽의 인기 제품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날짜 별, 시간별로 품목은 상이하며 아이디당 1회 1개만 구매 가능하며 참여 횟수 제한은 없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구매 금액대별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한다. 적립금 포함 5만원, 10만원,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과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아이폰 14 등을 지급한다."라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전체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11월 9일 바디럽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쓸수록 돌려주는’ 페이백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몰에 가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5만원에서 20만원 사이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n%를 적립금 쿠폰으로 지급한다. 예컨대 5만원 구매고객의 경우 5%를, 8만원 구매고객은 8%, 10만원 고객에게는 10%가 적립되는 형태다."라고 말했다. 

바디럽의 블루프라이데이 이벤트를 기획한 박민주 프로는 “이번 이벤트는 바디럽의 블루프라이데이 중 가장 많은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쇼핑의 재미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