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어린이집과 유치원 어린이들에게 '첵스초코 문앤스타'를 선물하는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15만팩 돌파를 기념해 마련한 것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농심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어린이집 혹은 유치원생 자녀를 둔 부모는 물론 선물해 주고 싶은 어린이가 있는 이모, 삼촌, 할아버지, 할머니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참가 방법은 농심켈로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가장 좋아하는 켈로그 초콜릿 시리얼 이름을 남기면 된다. 농심켈로그는 추첨을 통해 30곳의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선정하여 어린이들이 친구들과 맛있게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첵스초코 문앤스타' 1박스(12개) 씩을 선물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첵스초코 문앤스타'는 더 바삭해진 첵스초코에 다크&밀크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을 입힌 초코별&초코달은 리얼 초콜릿이 41% 함유되어 풍부하고 진한 초콜릿 맛으로 어린이들의 취향을 저격했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까지 고려해 어린이들이 더 맛있고 건강하게 시리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몸에 좋은 5가지 곡물을 구워 만든 첵스초코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들어있으며, 초코별&초코달은 성장에 꼭 필요한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 D를 함유한다”고 전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신지나 과장은 “이번 스쿨어택 이벤트는 ‘첵스초코 문앤스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15만팩 돌파를 기념,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깊어진 초콜릿의 풍미와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까지 가득한 ‘첵스초코 문앤스타’를 맛있게 나눠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매년 다양한 ‘첵스초코’ 신제품을 출시하며 카테고리 성장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글로벌 리서치 회사 칸타(Kantar)에 따르면, 전체 초콜릿 시리얼 시장에서 2년 연속 약 10%의 성장률을 보이며 시장 1위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