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라브

리라브의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 제품이 지난 16일 진행된 2차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에 진행된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 매진에 이어 진행된 2차 방송도 많은 고객들의 관심아래 마무리되었으며,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의 현대홈쇼핑 후속방송은 오는 27일(목) 23시 50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불가사리의 강력한 재생력을 착안해 만들어낸 콜라겐 신원료 ‘페넬라겐®’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페넬라겐은 피부 침투(penetration)와 콜라겐(Collagen)의 합성어로, ㈜스타스테크와 고려대 김동휘 교수 연구진이 자체 연구 개발한 해양유래 천연화장품 원료다. 이는 불가사리에서 추출한 불가사리 콜라겐 펩티드를 자체 개발한 것으로, 탄성에토좀에 담재해 만들어진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소비자들의 대표적인 2가지 니즈, 예쁜 얼굴형과 마스크 피부관리를 반영하여 제작됐다. 이중턱 케어에 도움을 주며, 1회 사용만으로도 120시간 보습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리라브만의 독점 시트인 ‘트리플 락킹 시트’도 눈길을 끈다. 트리플 락킹 시트는 우레탄의 랩핑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밀착력, 기존 원단의 기능적인 면 향상, 신축성을 부여해 느낄 수 있는 타이트닝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의 경우, 특히 대조군 대비 피부 흡수율 임상실험 결과 피부 도달 속도와 깊이 부문에서 개선되었고 피부 나이 지수가 1주 사용 후 약 10%가량 감소된다는 피부 나이 지수 평가 결과를 얻었다”며 “오랜 노력과 투자를 통해 만들어진 페넬라겐 성분이니 만큼 사용 후 느낄 수 있는 만족감이 확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현대홈쇼핑 1차 방송 때도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 2차 방송 역시 많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성황리에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리프팅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 수 있는 양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라브는 단순히 피부의 치유와 관리가 아닌 피부를 회복∙부활∙재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 브랜드로, 도달 콜라겐인 페넬라겐®을 넣어 만든 에스테틱 전용 파워 리프팅 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페넬라겐® 원료가 가득 담긴 리프팅 크림 20g 한 통을 그대로 담은 리프팅 마스크를 론칭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