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 브랜드 ㈜워맥스뷰티그룹이 국내외 최정상급 뷰티 아티스트와 함께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THE SHOW 2022, DESIGN EDGE KOREA IN BUSAN’ 협찬사로 지난 18일 참가했다.

이번에 진행된 ‘THE SHOW 2022, DESIGN EDGE KOREA IN BUSAN’ 은 부산에서 최초로 개최된 헤어쇼이며, 1,500여명의 미용인들과 협찬사 등이 참가했다.

관계자는 "이날 워맥스는 부스를 운영하며 워맥스&맥소드&하호니코 제품을 선보였다. 선보인 제품은 워맥스의 ‘웨이브 카이저(wave Kaiser)’, ‘머스트 X(must-x)’, ‘웨이브셋(wave set)’, 3종과 올 상반기 새로 런칭한 맥소드 브랜드의 ‘엑스 스파 미스트(X-SPA MIST)’, ‘롤링롤(Rollingroll)’, ‘컬라이브(Curllve)’ 3종과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하호니코의 ‘마이부(maibu)’, ‘이세아(Isea)’ 클리닉 라인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워맥스뷰티그룹 김의철 대표는 "이번 헤어쇼를 통해 헤어 트랜드와 많은 미용인들의 소통의 장이 되었고, 미용인들의 열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행사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편, ㈜워맥스는 30년 업력을 이어오며 미용실에서 사용되는 펌기,열기구,미스트기를 개발및 출시 하고, 현재 끊임없는 연구와 지속적인 투자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만들어가고 있다."라며 "개발, 제조, A/S 전 과정을 지속 개선해가며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