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은 ‘2022 최신판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 기본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남녀부사관 부문에서 10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어 ‘2022 최신판 에듀윌 해군부사관 통합 기본서’와 ‘2022 시험변경 개정판 에듀윌 육군부사관 실전 모의고사 4회’가 동일 부문의 베스트셀러에서 상위권에 선정됐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육군부사관 통합기본서’는 개편 내용을 반영해 최근 출제 경향을 보다 수월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실제 시험처럼 1교시 ‘지적능력평가’, 2교시 ‘상황판단검사·직무성격검사’, 3교시 ‘인성검사’로 세분화됐다. 이를 통해 교재 구매자는 취약 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며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파이널 모의고사’는 총 4회 제공되며, OMR 카드도 활용할 수 있다.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집필진이 엄선한 문항을 수록해 시험 직전 충분한 문제 풀이 연습에 최적화됐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취약점 개선을 지원하는 항목이 여럿 마련돼 있다. 2차 평가인 면접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SPECIAL 면접 TIP’은 면접의 평가 기준과 합격 비법을 간략히 정리해 학습 효율을 더했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을 동시에 준비하는 수험생은 ‘특별부록’을 활용하면 된다. 시대별 주요 사건을 압축적으로 정리한 ‘한국사 연표’, 근현대사의 핵심 사건을 수록한 ‘근현대사 요약노트’ 등을 포함한 해당 부록은 학습 시간 단축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