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GS샵에서 멀티기능성 유산균 ‘르시크릿 락토세럼 프로바이오틱스 100’을 단독 선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빅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락토세럼 프로바이오틱스 100’은 피부 건강은 물론 장 건강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건강한 한국인 산모의 모유에서 유래한, 국내 최초의 피부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 HY7714’을 주원료로 함유해 피부 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 배변활동 원활 등 총 5가지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1일 1캡슐 섭취로 식약처 일일 섭취 권장량의 최대치인 유산균 100억 CFU를 보장한다. 섭취 후 장까지 가는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이고자 ‘장용성 캡슐’을 사용했으며 생유산균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유산균 전용 특수 용기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트리원은 ‘락토세럼 프로바이오틱스 100’ 론칭을 기념해 GS샵에서 ‘빅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월 24일부터 30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 년에 단 2번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뉴트리원의 모든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인 ‘락토세럼 프로바이오틱스 100’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1만권을 증정한다. 빅세일 행사 기간 동안 GS샵에서도 ‘상상초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제품 구매 후 적립금 신청 시 최대 20%의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하루 1캡슐로 피부 건강과 장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하길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멀티기능성 유산균 ‘락토세럼 프로바이오틱스 100’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GS샵 신제품 단독선론칭을 기념해, 뉴트리원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빅세일’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