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단기 합격 전략을 수록한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관계자는 “‘핵심개념서’는 소방설비기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 직장 생활 중인 수험생, 기초 학습을 희망하는 기존 수험생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 모두가 활용할 수 있도록 핵심 포인트를 짚어주는 입문서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방설비기사의 주요 개념을 압축적으로 정리한 본 교재는 최근 기출 경향을 반영해 시험 출제 트렌드 파악에 용이하다. 더불어 수험생의 이해도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빈출 개념은 도표 및 이미지 자료와 함께 배치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단기간에 소방설비기사 시험의 기초 학습을 진행하며 학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에듀윌 관계자는 “소방설비기사 시험의 과목별 필수 개념을 요약한 ‘핵심개념서’는 당월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며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핵심개념서’를 통해 기본기를 완성한 수험생은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에서 운영하는 여러 강좌를 통해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쌍기사 평생패스', '6개월 단기패스' 등이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의 대표 강좌다. 각 강좌는 무제한 수강, 수강 기간 연장 등의 수강 혜택과 함께 특강 및 자료집을 제공하며 학습 효율을 더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