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 이윤아Proㅣ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고릴라’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고릴라가 산 정상에 올라가는 꿈
고릴라가 산 정상에 올라가는 꿈은 길몽이다. 지위가 향상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경사 등의 길조이다.

2. 고릴라 새끼들이 먹이를 가지고 서로 싸움을 하는 꿈
사업관계나 직장에서 라이벌 의식이 생기고 말다툼을 한다. 싸움, 소송이 있다.

3. 고릴라가 점점 커져 엄청나게 커 보이는 꿈
고릴라가 점점 커져 엄청나게 커 보이는 꿈은 길몽이다. 지금 하는 사업이 잘되고 계속 번창하여 상장회사로 껑충 뛰게 된다.

4. 고릴라가 떼를 지어 낄낄 거리며 소리를 질러대는 꿈
고릴라가 떼를 지어 낄낄 거리며 소리를 질러대는 꿈은 실제로도 즐거울 수 있는 상황을 암시한다. 동창회, 회갑, 연회석, 파티 등 모임에 참석하여 즐거운 풍악을 울린다.

5. 맑은 물위에서 고릴라가 헤엄을 치는 꿈
맑은 물위에서 고릴라가 헤엄을 치는 꿈은 길몽이다. 하는 일마다 잘되고 마음먹은 대로 술술 잘 풀린다. 기쁨, 희소식 등의 경사가 생긴다.

6. 고릴라가 다른 짐승을 잡아 죽이는 꿈
고릴라가 다른 짐승을 잡아 죽이는 꿈은 꿈의 내용과 달리 길몽에 속한다. 정체된 것, 여태껏 못했던 것들이 한순간에 쫙 풀린다. 소원성취를 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고릴라’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