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온, 뮤즈 문가영과 함께 한 2022 겨울 뉴캠페인 화보 공개
온앤온, 뮤즈 문가영과 함께 한 2022 겨울 뉴캠페인 화보 공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10.2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온앤온(ON&ON)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은 21일 오전 뮤즈 문가영과 함께 한 2022 겨울 뉴캠페인 <IRONY:아이러니>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생경함’이라는 큰 축에서 시작된 이번 겨울 화보는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공간 안에서 배우의 움직임과 예쁨을 좀 더 영하고 세련되게 풀었는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배우 문가영의 새로운 모습이 생경하면서도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이어 “화보 속 문가영은 온앤온 22 겨울 아이템을 요즘 코드로 풀어낸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 롱 패딩부터 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그녀만의 우월한 비율로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가일 패턴의 핑크 니트를 블랙 롱 부츠와 코디해 걸리시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그레이 자켓에 브라운 니트,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컷에서는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온앤온(ON&ON)
사진제공: 온앤온(ON&ON)

뿐만 아니라, “문가영은 걸리시한 무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룩의 완성도를 높였는데, 숏 자켓에 레더 스커트를 더해 통통 튀는 캐주얼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카멜 컬러 롱 코트를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 매치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제안하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다운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고 덧붙였다.

화보 속 문가영이 착용한 온앤온 22FW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비'와 전국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온앤온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문가영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더욱 성숙해진 미모와 연기로 짙은 멜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