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필통유학
자료제공 / 필통유학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이 오는 11월 10일까지 필리핀어학연수 주니어캠프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통유학 측에 따르면 당 초 이달 말까지로 예정이었던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내달 10일까지로 연장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프로모션은 주니어 영어캠프와 더불어 필리핀 성인연수, 가족연수 모두 국내 최저가로 필리핀어학연수 수속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또한 필통유학은 매년 2,000명 이상 수속을 진행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필리핀 입국 절차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 이외에도 현지 최신 업데이트 상황을 발 빠르게 확인하며 전달하고 있으며 간혹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바뀌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어학원 변경 서비스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필리핀 주니어캠프가 진행되는 어학원은 CELLA어학원, CIJ어학원, CIA어학원, SMEAG어학원, CG어학원, CNS2어학원이 등이며 이 밖에 여러 곳에서 주니어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특히 주니어캠프의 경우 어린아이들이 연수를 가는 것이기에 학부모님들의 작은 궁금증이라도 언제든 발 빠르게 답변해 드리고자 어학연수를 떠난 현지에서도 상담 가능한 카카오톡 상담 케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 시스템은 필리핀어학연수를 떠나기 전부터 연수 중 언제라도 현지 액티비티, 필리핀생활, 비행기 변경문의, 귀국준비 등 전반적인 부분에 상담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근무시간 상시 케어 시스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어학연수 등록 시 어학 기관에 따라 무이자 할부를 통한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이번 필통유학의 주니어캠프, 가족연수, 성인연수의 최저가 프로모션은 필리핀의 모든 어학원에서 진행된다”며 “필통유학의 필리핀어학연수 최저가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