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피캄

스킨케어 브랜드 피캄(P.CALM)의 ‘피지 순삭 폼클렌져’가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10월 올리브영 클렌징폼 신상품 연합전’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리브영 클렌징폼 신상품 연합전’에서는 피캄의 시그니처 제품인 ‘피지 순삭 폼클렌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10월 올리브영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본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폼클렌져로 특히 피부 고민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는 C.Acnes균의 항균시험 결과 99%이상의 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이어 “‘피지 순삭 폼클렌져’는 저자극으로 부드럽고 오밀조밀한 거품을 형성해 깔끔한 세정력이 장점이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줘 출시 이후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폼클렌져에 포함된 ‘T-CA complex’ 배합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10월 올리브영 클렌징폼 신상품 연합전’에 참가하는 피캄의 ‘피지 순삭 폼클렌져’의 할인율은 공식 홈페이지 소비자가 대비 약 1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는 연례 프로모션 중 손꼽을 정도로 높은 수준의 할인율로 공식 홈페이지의 ‘완판’이 올리브영에서도 이어질 수 있을지, 판매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