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어바웃톤

뷰티 브랜드 ‘어바웃톤’에서 론칭 1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어바웃톤은 이번 1주년을 맞이하여 어바웃톤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을 담은 ‘블러 파우더 팩트’를 리미티드 퍼플 에디션을 21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3가지 컬러 구성으로 피부 톤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블러 처리한 듯 깨끗한 피부 표현 연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1주년 프로모션과 블러 파우더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10월 21일 ‘지그재그’와 ‘어바웃톤 공식몰’을 통해 첫 선보인다. 공식몰에서는 블러 파우더 팩트 퍼플 에디션 33% 할인뿐 아니라 전 제품 최대 40%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러 파우더 팩트 퍼플 에디션 구매시 퍼프 1:1증정, 2만원 이상 구매시 어바웃톤 손거울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어바웃톤 관계자는 “1주년을 맞이해 시그니처 제품인 블러 파우더 팩트 퍼플 에디션을 출시할 수 있어 기쁘며, 이번 기회를 통해 어바웃톤 제품들을 많은 분들이이크업 제품들을 사용해 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1주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블러 파우더 팩트 뿐 아니라 베이스 제품을 강화 할 예정이며, 더 다양한 어바웃톤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어바웃톤은 지난해 10월 22일 론칭을 시작으로 베이스 맛집 명성에 맞게 블러 파우더 팩트, 에어핏 파우더 팩트, 낫띵 벗 누드 파운데이션, 온 시리즈 등 출시한 바 있다. 현재 올리브영, 지그재그, 29CM,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 입점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