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이 ‘독한 평생패스’ 수강생을 대상으로 11월 개강 한정으로 ‘라이브클래스 수강권’을 무료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는 “11월 개강하는 2023년 독한 평생패스 과정은 공무원 시험 전 직렬 노량진학원 강의 전 커리큘럼을 8개월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 강의의 경우 공무원 시험 최종 합격 시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강의 커리큘럼은 실제 에듀윌 공무원 합격생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독한 회독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기본기 완성 단계와 고득점 달성 단계, 실력 점검 단계, 실전 연습 단계까지 총 9회독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강의 수강생에게는 에듀윌만의 독한 합격 시스템 아케르를 통한 학습 관리와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코칭 시스템 등 긴 수험생활동안 학습 관리 프로그램이 제공된다”고 말했따.

또한 “현재 평생패스 강의를 수강하는 수험생에게는 봉투 모의고사와 기출 N제 교재, 에듀윌 1타 교수진의 국어, 영어, 한국사 기초 완성 교재까지 단기 합격 패키지 3종이 함께 지원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관계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학원 수업에 오지 못한 수강생들이 생생한 현장감의 라이브클래스 강의를 수강하거나 복습할 수 있도록 특별 제공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