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이미지출처 / 클립아트코리아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하 OCU)은 2022년 11월 16일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1 맞춤 학습 컨설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10월 15일 자정까지 선착순 모집하고 있으며 ONE-STOP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교육 과정 만나볼 수 있다."라과 전했다. 

그러면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의 교육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이론 수업과 체계적인 실습 교육을 받아볼 수 있고, 이론의 경우 사회 복지 개념과 다양한 정보에 대해 배워볼 수 있으며 2002 개정안을 바탕으로 빠짐없는 교육이 이루어진다."라며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는 이론 수업이 서툴고 어려운 경우 학습자 화면을 같이 보면서 공부할 수 있는 원격 지원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다. 실습의 경우 사회복지 현장에 필요한 실습을 직접 경험해 보며 사회복지직 자격에 대해 꼼꼼하게 알아볼 수 있고, 전문 교수진이 직접 특화된 교육을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곳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들의 비용적인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특별 장학 제도를 실시한다. 일반적인 성적 장학금, 제대군인, 관계자, 면학 등 다양한 분야로 마련되어 있어 수강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장학 혜택을 신청해 볼 수 있다."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호 및 카카오톡을 통한 간편 문의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