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쌍용C&B

일교차가 큰 날씨가 잇따르면서 환절기 피부 건강 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지는 상황이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훌쩍 다가온 쌀쌀한 가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추천 위생용품 3종을 제안했다.

관계자는 “급변하는 날씨에 당기고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시카 로션이 함유된 ‘코디 시카 로션 미용티슈’를 추천한다. 건강한 피부 산성도(ph5.5)에 맞춘 약산성 로션을 사용해 만든 저자극 티슈로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 더욱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형광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무형광 제품이며,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환절기 피부 건강에 대한 염려가 더해지면서 민감한 피부에 직접 닿는 생리대 선택 고민도 커지고 있다.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부드러운 오가닉 코튼커버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쌍용 C&B의 대표 제품이다. 화학흡수체 없이도 자연스럽고 넉넉한 흡수력은 물론, 생리대를 고를 때 중요한 기준이 되는 3+1가지 안심 마크를 획득해 이미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났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안심 마크는 ▲100% 순면 커버에 발급되는 ‘내추럴 코튼(Natural Cotton)’ ▲고품질의 텍사스산 유기농 목화 사용 마크 ▲유기농으로 재배된 섬유로 만들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국제 유기농 인증 ‘OCS(Organic Content Standard)’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Excellent’ 인증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규정이 해제됐지만 여전히 환절기 질병 대비를 위한 마스크 착용은 필수로 여겨지는 추세다. 국내에서 생산된 ‘코디 라이트 컴포트핏 마스크’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호흡 면적을 넓혔으며, 3겹 구조로 편안한 호흡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 KF94 방역용 4겹 마스크 대비 두께가 40% 얇아지고, 건조 속도는 36% 빨라진 통기성 좋은 마스크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안감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신축성이 뛰어난 납작한 사각 형태의 이어밴드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은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라고 덧붙였다.

쌍용C&B 관계자는 “아직 코로나 19 유행이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감기, 독감 등 환절기 건강관리에 대한 걱정까지 더해지고 있다”면서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기 위해 마련한 다채롭고 실용적인 위생용품으로 가을철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C&B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코디 화장지, 물티슈,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