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ㅣ2022년 10월 23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업무적으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일들이 잘 진행 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원만한 하루가 됩니다.
-1972년생 / 부부싸움 끝에 극단을 치닫는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순간의 위기를 잘 모면합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1960년생 / 원하는 목표의 이익을 달성할 수 있으므로 주저하지 말고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오늘이 최고조에 다다른 정점이기 때문입니다.
-1948년생 /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소띠
-1985년생 /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없습니다.
-1973년생 / 기다리는 소식은 오지 않고 힘겨운 일들만 생길 뿐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것은 시간 낭비만 될 뿐입니다.
-1961년생 /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1949년생 / 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인해 마음까지 상할 일들이 생깁니다. 외출을 줄이고 언행을 조심한다면 무난히 넘어갈 수 있습니다.

■범띠
-1986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74년생 /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할 때입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귀인이 당신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1962년생 /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 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1950년생 / 스스로 우환거리를 만들고 있으니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독불장군식의 진행은 전혀 이롭지 않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아주 먼 곳에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 오니 근심덩어리가 사라지는 오늘입니다. 진행하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75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63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1951년생 /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용띠
-1988년생 / 거래에 관련된 서류작성을 신중을 기한다면 모든 것이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마무리가 아주 중요하니 한눈 팔지 않도록 할 것!
-1976년생 /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64년생 /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심을 유지 하세요.
-1952년생 / 소신 있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주변 여건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말들이 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고 해도 당신의 소신이 당신을 빛내줄 하루가 됩니다.

■뱀띠
-1989년생 / 치료로 인한 지출이 늘어날 것입니다. 병을 키워 일어나는 일이니 건강이 의심된다면 빨리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서쪽에서 의원을 찾으세요.
-1977년생 /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65년생 / 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1953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오늘 결실의 때를 맞이 하게 되는군요!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말띠
-1990년생 / 나는 너를 찜!~했어. 그 동안 바라만 봤던.. 그야 말로 가슴속에서 찡~!! 찜~!! 할 수밖에 없었던 내 사정을 신께서도 무심치 않으셨어! 오늘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1978년생 / 몸의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괜시리 심각해 지고 한숨이 땅을 치는군요! 내일이면 원만해 질 일들입니다. 과민반응은 무척 해롭습니다.
-1966년생 /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1954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양띠
-1991년생 / 그 동안 미루어왔던 사랑의 고백! 아슬아슬한 애인의 마음을 사로 잡기가 여간 힘들었을 겁니다. 오늘을 활용하세요.
-1979년생 / 권태기가 아니길 바랍니다. 부부간의 정은 서로가 노력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쳐있는 서로의 삶에 대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67년생 /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55년생 /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 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 입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매매에 관련된 일들로 인하여 동분서주 합니다. 다행히 그에 대한 성과 또한 기대해 볼만하니 적극적으로 상담을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1980년생 / 때를 놓친 격입니다. 지금 당신의 운은 아주 나쁩니다. 이런 시점에서는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위험입니다.
-1968년생 / 몸의 상태가 아주 나쁩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1956년생 / 승산이 전혀 없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최선의 길은 포기하고 마음을 비우는 것입니다. 손해가 있겠으니 만회하기란 여간 힘들지 않겠습니다.

■닭띠
-1981년생 / 삶의 우선순위를 따진다면 나를 위한 배려의 시간이 아닐까요? 오늘 같은 날은 음악 감상을 통해서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1969년생 / 그 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 옵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습니다.
-1957년생 / 악연인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기 바랍니다.
-1945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개띠
-1982년생 /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70년생 / 투자 없이, 손해 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습니다. 미래를 기약한다면 오늘의 아픔은 투자의 개념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958년생 / 그 동안 무리하게 이끌어 간 결과가 오늘 반영 되었다고 보시면 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인을 남에게 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1946년생 / 모임이나 외출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오랜만에 동창들과 만나거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재혼이라면 더 이상 걱정 근심 하지 말고 선택 하세요. 결정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1971년생 /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제가 여간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잘 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1959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1947년생 / 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