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에서 청정한 대자연을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녹여 현대적인 향을 담아낸 퍼스널 케어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대자연과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센추얼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글로벌 1위 향료사와 공동 개발하고 최상의 원료와 함께 비건 향료만을 사용했다.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센트-인트랩 기술을 적용해, 향과 보습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도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플래그십 오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 이번 신제품은 베러 댄 에버(시트러스 플로럴)와 어트랙트 올 띵즈(아로마틱 그린), 그리고 미스터리 포 에브리데이(플로럴 우디) 3가지로 구성됐다."라며 "퍼스널 케어 제품은 핸드워시, 핸드크림의 핸드케어 제품과 바디워시, 바디크림의 바디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퍼스널 케어 라인과 함께 이듀엘라 립밤 2종도 동시에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바니스뉴욕 뷰티 송지원 대표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완성하기 위한 두 번째 스텝으로 퍼스널 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하며, “아침, 저녁 일교차가 커 쉽게 지치고 피부도 건조해지는 요즘, 부드럽고 촉촉한 마무리감과 함께 한층 더 풍성한 향으로 일상을 가득 채우며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 달콤한 휴식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