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브랜드 ‘참유니폼’이 2022 F/W 신제품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하는 2022 F/W 신제품은 같은 업종이라도 분야가 다르기에 애매했던 부분들을 고려해 기존 제품들을 더 세분화시켜 각 분야별 특성에 맞게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유니폼을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참유니폼은 편안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의류회사를 모토로 설립된 유니폼 전문 브랜드로 병원, 학교 등 각 장소와 업무에 최적화된 원단과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유니폼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활동성과 편안함, 스타일을 겸비한 유니폼을 제작하고자 다양한 의류 분야 전문가들의 손길을 거쳐 자체 기획을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을 갖춘 유니폼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S/S 유니폼이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아서 기쁘다. 노력한 모든 시간이 아깝지 않았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유니폼으로 보답하겠다”라며 "이어 "올해 F/W 신제품이 출시전부터 너무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끝나지 않은 코로나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열심히 일하는 모두를 응원하며, 업무에 최적화된 보다 더 나은 F/W 신제품으로 제대로 된 유니폼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