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건축기사 실기 한권끝장(이론편+기출문제편)’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건축기사/산업기사 부문에서 10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실기 한권끝장’ 교재는 이론편과 기출문제편으로 분권 구성됐다. 이를 통해 취약점을 집중적으로 보완하며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이론편’은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이론을 압축적으로 정리했다. 정의, 트징, 대책 등 출제 위주의 이론을 수록해 최신 출제 경향을 보다 수월하게 파악할 수 있다. 더불어 수험생의 이해도 향상을 돕는 사진과 삽화 등을 함께 배치했다”고 전했다.

이어 “10개년의 기출문제를 수록한 ‘기출문제편’은 문항별 상세한 해설과 관련 개념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본기가 부족한 기존 수험생,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비전공자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 모두가 전략적으로 문제 풀이 연습을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교재 구매자는 핵심문제풀이 특강, 시공분야 우선순위 암기노트 등의 추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며 “부가 학습 자료는 출제 빈도, 고난도 문항 등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최종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