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늑대’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늑대에 관한 꿈
늑대에 관한 꿈은 고급 관리, 강자, 검사, 경찰관, 강력범 등과의 동일시이며, 권리 또는 막강한 힘을 상징하기도 한다.

2. 늑대 여러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늑대 여러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흉몽에 속한다. 예기치 않던 일이 터져 어려움을 겪게 되고, 혹 도둑을 맞는다.

3. 늑대가 큰 호박을 마당에 쌓아놓는 꿈
늑대가 큰 호박을 마당에 쌓아놓는 꿈은 길몽이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에 곡식이 풍요롭다. 잔치, 경사, 일거리 등이 있다.

4. 늑대가 피를 토하고 죽어 있는 꿈
늑대가 피를 토하고 죽어 있는 꿈 역시 길몽에 속한다. 재물과 돈이 생기면서 풍요로워 질 수 있다.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5. 늑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늑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 주위 사람이나 친한 친구가 마음이 변하여 늑대가 된다. 인면수심이 된다.

6. 늑대에게 가축이 물려 죽는 꿈
뜻하지 않은 권력가에 의해서 자신의 일거리가 성사되고, 가축을 물고 달아나면 재물을 도난 당하거나 손실을 입는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늑대’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