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페트레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가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신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12일부터 31일까지 페트레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첫 구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할인 쿠폰 팩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관계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몰 회원에 한하여 첫 구매시 1회 사용 가능하며, 쿠폰 사용과 함께 신규 회원 할인 및 적립이 동시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앰버서더인 가수 선미가 화보와 영상을 통해 선보였던 페트레이의 스테디셀러 타칸(TAKAN) 패딩부터 쿤토(KUNTO), 요베지(YOVAGE), 등 다양한 아우터들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FW시즌 새롭게 선보인 아이템까지 구매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페트레이는 2002년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몽클레르 초창기 멤버들이 설립한 패션 하우스로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 전 세계에 걸쳐 약 1,1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매 시즌 50가지 이상의 소재를 사용한 컬렉션을 전개하며 2022년에는 가수 선미를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 그녀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페트레이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