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을 살아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쌓이는 스트레스라는 문제를 만나게 된다. 그럴 때 현실을 잊을 수 있는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먼 곳으로 여행을 가면 좋겠지만, 여건상 어려울 때는 가까운 곳이지만 도시와는 전혀 다른 특별한 분위기를 내는 공간을 방문하여 일상을 환기하고, 힘을 얻기도 한다. 또한 인생 가운데 결혼식과 같은 특별한 이벤트가 있을 때는 일상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주인공이 되고 싶은 마음이 든다. 오래도록 기억될 좋은 추억을 만들고, 다른 이들의 축복 속에서 행복한 이벤트를 연출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분위기 있는 공간에 대한 관심은 언제나 높다. 이와 관련하여 가든갤러리를 운영하는 위종분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가든갤러리의 설립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고객님들의 힐링 장소이면서도 추억의 장소, 또 오랫동안 간직될 행복의 장소로 남는 공간을 만들고 싶은 마음을 담아 가든갤러리를 창업하게 되었다. 특별한 순간에 가든갤러리가 언제나 행복을 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가든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Q. 가든갤러리의 주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가든갤러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실 수 있는 공간이며 연인 데이트, 가족 외식, 결혼식, 단체 모임, 돌잔치 등 특별한 날의 좋은 추억을 선물해 드리는 공간이다. 엔틱 레스토랑, 야외정원, 숲속가든, 하우스웨딩, 소규모파티 등 다양한 목적에 맞는 분위기와 공간 연출을 느끼실 수 있는 곳이다.

Q. 가든갤러리만의 특징을 말씀해 주십시오.

A. 가든갤러리의 정원에서 여유롭게 힐링하실 수 있다. 그리고 편안하고 안락한 장소에서 나만의 결혼식을 올리실 수도 있다. 가든 갤러리는 우리 가족들의 힐링 장소, 추억의 장소,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잊지 못할 좋은 기억을 남길 자연 속 레스토랑이다.

Q. 가든갤러리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은 무엇입니까?

A. 자연을 베이스로 도시의 장점과 반대되는 힐링의 서비스 공간을 꾸려가려 한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히 휴식하며 자연을 즐기실 수 있도록 공간 조성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이곳에서 결혼을 하신 후, 아이와 같이 방문하여 돌잔치까지 하신 고객님이 기억에 남고, 그분의 특별한 순간을 두 번이나 가든갤러리가 함께할 수 있어서 기뻤다. 또 가든갤러리의 세월의 흔적까지 아름답게 담아주시는 영상을 볼 때 뿌듯한데, 여러 해 고객님들의 곁을 지켜온 가든갤러리의 진면목을 알아보는 영상제작자들의 안목에 감사하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자연 친화적인 가든 하우스웨딩 장소로 입지를 확보해 갈 것이다. 그리고 숲속 레스토랑 이미지와 그에 맞는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의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갈 것이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세련되고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환경은 도시에서도 실컷 즐기실 수 있다. 하지만 편안하고 자연 친화적이며 여유 있는 공간과 메뉴를 즐기실 분은 가든갤러리를 찾아주셨으면 한다. 이 콘셉트를 유지하며 편안하고 힐링을 드리는 공간을 운영해 갈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