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PGA TOUR & LPGA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2022 F/W 런칭 행사 ‘PRIVATE SOCIAL PARTY’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는 지난 7일 플래그십 스토어 ‘더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에서 2022 F/W 런칭 기념 신상 라인 프레젠테이션 및 조인혁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런칭 행사에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22 F/W 컬렉션 라인과 조인혁 작가와 콜라보 레이션 한 앰블럼 의류, 포토존, 이벤트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공간을 완성했다.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뉴트로 아트워크를 대표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조인혁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앰블럼 의류는 PGA TOUR와 LPGA 로고를 미국의 빈티지, 클래식 느낌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계절감이 느껴지는 컬러와 자연을 소재로 한 맨투맨 티셔츠와 모자를 만나볼 수 있으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기 용이해 행사 현장 방문객 사이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이어 “22 F/W 컬렉션은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자연 모티브의 그린, 브라운 등 모던한 컬러감과 브랜드 특유의 패턴과 기능성, 활동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전통 골프웨어의 우아하고 품위 있는 디자인에 퍼포먼스를 접목해 젊은 느낌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가디건, 스웨터, 니트 스커트 등 필드와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타일리쉬한 아웃핏과 디자인, 기능성을 겸비해 세련된 골프 라이프를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장 중앙에는 골프 라이프를 즐기는 골퍼의 방을 컨셉으로 한 PGA ROOM 포토존과 함께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게임존, 퍼스널 컬러 테스트 등의 이벤트로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워진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모습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선사하고자 했다”며 “골프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에 세련되고 차별화된 필드룩을 찾고 있다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주목해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PGA TOUR & LPGA 골프웨어 2022 F/W 컬렉션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