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경제일간지 머니투데이가 진행하는 ‘2022년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 유통/패션쇼핑몰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기술력과 서비스로 시장을 석권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각 부문의 우수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라며 "엔터식스는 그동안 2021 모범납세자 포상수상, 2020 헤럴드경제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2018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2017 소비자만족 대상’, ‘2016 대한민국 기업 경영대상-고객만족부문’, ‘2016 우수중소기업 대상’,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엔터식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설레임을 제공하여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며 이런한 고객의 NEEDS와 WANT를 반영하여 운영하고 있다. 최초로 유럽의 거리 풍경을 모티브로 매장을 인테리어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엔터터인먼트 요소를 제공하여 쇼핑과 재미를 동시에 만족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당사 APP를 통해 회원에게 매월 6%할인쿠폰과 아메리카노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여 실속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엔터식스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주신 성원에 감사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선정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