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티파소

남성 슈즈 및 의류 전문샵 ‘티파소’가 가을 리뉴얼 이벤트로 최대 77%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딘옴므가 운영 중인 ‘티파소’는 프리미엄 소가죽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하고 꼼꼼한 공정 과정을 통해 퀄리티 높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중이며, 매월 신상 제품을 업데이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 소가죽으로 제작된 남성 드라이빙 슈즈는 아이보리, 블랙, 청녹, 머스타드, 브라운, 네이비 색상으로 구성되어 총 6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드라이빙 슈즈는 스웨이드, 레더, 소가죽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빅사이즈 제품도 구성되어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티파소’를 운영하고 있는 딘옴므 장진호 대표는 “남성 슈즈와 의류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티파소’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하고 있다”며, “최대 77%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매주 럭키투데이 추가 할인 이벤트, 소식알림 1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을 리뉴얼 프로모션 제품은 티파소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