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바름

㈜더바름(대표 박재현)이 저자극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오브네쥬(AUBE NEIGE)’를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런칭 후 처음으로 선을 보이는 제품은 ‘스플래쉬 아쿠아 수분크림’이다. 일명 ‘속보습크림’ 크림으로 ▲3중히알루론산+스쿠알란+판테놀 함유로 속보습 케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있는 가벼운 텍스처 ▲마린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 보습 케어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성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오브네쥬 제품 기획 담당자는 “남녀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속보습 크림 컨셉으로 제품 기획을 하였고, 스마트 스토어를 주력 채널로 현재 리뷰 평점 5점 만점으로 많은 소비자 반응이 긍정적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반기에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스킨케어에 국한되지 않고 색조 카테고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스마트스토어에서 런칭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주기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오브네쥬(AUBE NEIGE)’는 ‘내 피부의 빛을 찾는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도심 속 유해 환경으로 인하여 지친 피부를 위해, 자연유래의 성분으로부터 얻은 안전한 성분만을 선별하겠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