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엘 레저타운청계산은 청계산 옛골 4L에서 개최한 제1회 밤 줍기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포엘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방문객들에게 자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포엘 관계자, 외부 관광객, 마을주민, 청계산 등산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며 "청계산 4L 밤 줍기 행사는 밤을 가장 많이 주운 참가자 1~3등 및 장려상 10명에게 논현동 순살 삼계탕과 포엘이 트렌드 분석을 통해 개발한 청계막프 막컬리가 포상으로 주어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포엘 레저타운청계산은 인공지능(AI) 데이터 분석 전문 업체 지케스인터내셔널이 런칭한 종합 레저타운이다.포엘은 소비자 데이터 분석 및 학습을 통한 라이프스타일을 정의하고 이를 시스템에 접목시킨 ‘IT기반의 레저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케스 기술을 토대로 AI 트렌드 분석 엔진에 모니터링 관리 시스템을 접목시켜 고객별 취향에 맞는 음식과 관광 명소 등을 실시간으로 추천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제1회 청계산 4L 밤 줍기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가하여 자연을 체험하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신 것 같아 기쁜 마음이 든다”며 “앞으로도 포엘은 도심 가까운 자연 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체험활동 등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