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라브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리라브’의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가 오는 8일(토)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라브는 ‘누구나 어렵지 않게, 집에서 하는 전문 케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단순히 피부의 치유와 관리가 아닌 피부를 회복∙부활∙재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브랜드다. 도달 콜라겐인 페넬라겐®을 넣어 만든 에스테틱 전용 파워 리프팅 크림을 납품하고 있으며, 페넬라겐® 원료가 가득 담긴 고가 리프팅 크림 20g 한통을 그대로 담은 리프팅 마스크 런칭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불가사리의 강력한 재생력을 착안해 만들어낸 콜라겐 신원료인 ‘페넬라겐®’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페넬라겐은 피부 침투(penetration)와 콜라겐(Collagen)의 합성어로, ㈜스타스테크와 고려대 김동휘 교수 연구진이 자체 연구 개발한 해양유래 천연화장품 원료(SCI급 논문 게재)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불가사리를 추출한 콜라겐 펩티드를 담재한 탄성에토좀은 해양성 콜라겐 펩티드를 담재한 탄성에토좀보다 최대 6배 높은 피부 흡수율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밖에도 리라브의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는 트리블 락킹 시트로 이루어졌다. 해당 시트는 확실하게 잠궈주고, 올려주고, 살려주는 우레탄의 뛰어난 랩핑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 코팅 시트에 비해 원단 자체가 유연하여 피부 부착 시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한다. 또한 원단의 성질을 유지하면서 탄성 기능을 부여해 기존 원단의 기능적인 면을 향상했다”고 덧붙였다. 

끝으노 리라브 관계자는 “평소 안티에이징, 탄력 관리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집에서도 마치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콜라겐을 피부 더 깊숙히 전달할 수 있는 침투 콜라겐 페넬라겐® 성분을 독점으로 함유한 리프팅 마스크 제품을 준비했다”면서 “특히 리라브 독점의 트리플 락킹 시트 사용 후 이중턱, 불독살과 같은 고민이 있는 분들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의 현대홈쇼핑 방송은 10월 8일(토) 16시 1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