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니티(NTERNITY)가 지난 9월 29일 ‘더 리버(THE RIVER)’에서 대규모 브랜드 론칭 행사를 성료 하며 본격적인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 리버(THE RIVER)에서 열린 이번 론칭 행사는 엔터니티의 주최로 50여 곳의 협력사 및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약 150여 명이 참석해 브랜드 및 제품의 우수성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했다."라며 "행사는 대표 이사로 추대된 서성민 대표의 소개 및 엔터니티 설립 스토리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기존 엔터니티의 시그니처 원료(연어 정소)와 더불어 하이테크 플랫폼 베이스 기반의 스페인 기업 LIPOTRUE 사의 혁신적인 액티브 원료(Telessence Telmeric)를 국내에 첫 선보이며, 차세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원료를 함유한 2NT 8종이 참석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외에도 시원하게 한강을 가로지르는 요트투어는 물론 본격적인 2NT 제품 소개와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전략 강의 후 진미령, 팝핀 현준, 백지영 등 가수들의 축하 메시지와 성대한 공연 등을 진행했다."라며 "한강의 야경이 아름다운 더 리버에서 열린 브랜드 단독 론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쳐 기쁘게 생각한다. 엔터니티는 앞으로 국내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주력하는 등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며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세안 지역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엔터니티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재독립, 재성장의 동행 파트너로서의 사회 기여는 물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