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골드스푼

골드스푼은 자사 애플리케이션 유저들을 대상으로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용은 9월 30일(금)부터 시작하며, 모집분야는 마케팅, 개발, CS, 경영지원 등 전 직군에 대해 실시한다.

골드스푼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최근 ‘골드스푼 2.0’으로 앱 리뉴얼 및 사세 확장에 따른 앱 기능과 다양한 활동 영역을 넓히기 위함으로, 추후 우수한 인재를 수시 모집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앱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골드스푼의 성장을 위한 맞춤 인재라고 생각한다”며, “골드스푼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골드스푼 2.0은 IT통합보안 및 인증 전문기업 ‘라온화이트햇’과 협력해 데이트앱을 사용함에 있어 우려될 수 있는 보안성을 강화했으며, 매칭 알고리즘 또한 유연하게 개선된 만큼 다양한 활동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골드스푼 채용에 대한 자격요건 및 채용 절차, 근무여건 등은 앱 내 채용 공지사항 및 인재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과 관련된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골드스푼은 지난 8월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디자인 환경을 개선한 ‘골드스푼 2.0’을 리뉴얼 론칭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