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트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어노브(UNOVE)와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헤어케어 대전 ‘모두올영’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올리브영의 ‘모두올영’은 ‘모발과 두피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컨셉이다. 

관계자는 “먼저, 어노브의 베스트셀러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1&1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36가지 단백질 성분으로 극손상모에 영양 공급을 도와 ‘집착 헤어팩’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최근에는 320ml 대용량 버전도 출시했다.”고 전했다. 

또, “뿌려서 사용하는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 1&1기획세트’와 ‘실크 오일 에센스’ 등 손상모 케어 제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어노브 관계자는 “어노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올리브영 헤어케어 대전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참여하게 됐다”며, “평소 손상모로 인해 고민이 많았던 분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편리하고 확실한 손상모 관리를 돕는 어노브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폴리젠 샴푸’의 더블 기획세트와 ‘폴리젠 바이오-3 샴푸’ 등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새치커버 기능을 담은 ‘폴리젠 블랙샴푸’는 특별기획 세트로 구성해 올리브영 입점 기념 할인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마지막으로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