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뮤직에듀벤처

음악 교육 브랜드 뮤직에듀벤처가 교육용 악기 ‘누보 색소폰’과 학습 교재를 출간한다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누보 색소폰’은 영국 누보(NUVO)에서 제작한 교육용 색소폰이다. 리드와 악기가 친환경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돼 인체에 무해하며, 물로 씻어서 청결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악기 자체가 무거운 일반 색소폰과 달리 크기가 작아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손이 작은 학생들이나 초보자를 위해 톤 홀을 밀봉하는 ‘트레이닝 휠’로 정확한 운지를 잡아 소리 낼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다른 C조 악기들과 앙상블이 가능해, 솔로 뿐 아니라 앙상블로도 적합한 악기로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도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뮤직에듀벤처는 누보 색소폰 출시와 더불어 신규 교재 ‘마이퍼스트 누보 색소폰 Class’을 신규 출간한다. 교재는 누보 색소폰으로 소리 내는 방법부터 자세, 리드 교체하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악보 보는 방법을 수록해 누구나 혼자서도 손쉽게 색소폰 연주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또, QR코드로 색소폰 활용 영상과 음원을 활용할 수 있다. 음원은 연주음원과 반주음원 두 가지를 수록해 자신의 수준에 맞게 들어보고 연주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