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CREATIVE” 파파야나인 신상품 23년형 미니(MINI.) 푸쉬카 출시
“SO CREATIVE” 파파야나인 신상품 23년형 미니(MINI.) 푸쉬카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10.0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파파야나인

푸쉬카 브랜드 파파야나인이 23년형 미니(MINI.) 푸쉬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더 뉴 미니(THE NEW MINI.) 푸쉬카는 파파야나인에서 출시한 23년형 푸쉬카 신상품이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 브랜드인 미니(MINI.)를 모티브화 하여 제품 디자인이 되어 있으며 실제 독일 BMW 산하 미니(MINI.) 본사와 라이선스 협의를 맺은 공식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미니 어린이자동차를 유아용 푸쉬카로 제작에 성공한 파파야나인은 동글동글한 미니만의 감성을 살림과 동시에 미니 고유의 컬러인 레드와 블랙의 조화를 살려 디자인하였다. 영국의 심미를 살린 유니언잭 테일램프(후미등), 본넷 데칼라인,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미니(MINI) Official 로고 등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였다. 창의력을 발달할 수 있는 교구 계기판, 사이드도어 세이프티 버튼, 충격을 완화하는 푸쉬카 최초 서스펜션 기능까지 적용되었다. 이 외에도 6세대 BMW 푸쉬카에 최초로 적용된 푸쉬카 브레이크 기능을 미니 푸쉬카에도 적용시켜 푸쉬카의 안정성을 더욱 더 공고히 하였으며 원터치바퀴, 원터치 탈부착 시스템으로 제작되었다”고 말했다.

한 소비자는 “푸쉬카 시그니쳐 브랜드 파파야나인이 신상품을 출시했다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더군다나 미니쿠퍼를 푸쉬카로 만들었으니, 더욱 더 궁금해진다. 이번 기회에 내 아이에게 즐거운 선물을 사 줄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파파야나인은 빠른 배송과 사후처리, 그리고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멤버쉽 혜택까지 모든 부분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파파야나인 관계자는 “23년형 미니(MINI.) 푸쉬카는 오랜 기간 동안 푸쉬카를 개발하고 만든 파파야나인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출시와 더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이 노출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전국 유통망에 홍보전략을 실행할 예정이다. 푸쉬카를 타기 가장 좋은 계절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많은 아이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웃음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10월 1일부터 본격적인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네이버를 비롯한 온라인 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3년형 MINI 푸쉬카 출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