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Infini)가 전개하는 가구 브랜드 비앤비이탈리아(B&B Italia)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이 주최하는 ‘행복작당’ 전시에 <연음공간>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966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비앤비이탈리아는 혁신적인 소재와 기술, 장인 정신과 창의적인 발상을 기반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추구한다. 마리오 벨리니(Mario Bellini), 안토니오 치테리오(Antonio Citterio),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 가에타노 페세(Gaetano Pesce)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 및 건축가들과 협업해 현대적인 미학과 실용성을 갖춘 가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북촌 일대 한옥과 문화 공간에서 진행되는 ‘행복작당’은 ‘행복이 가득한 집’에서 주최하는 오픈 하우스 형식의 전시 프로모션이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프라이빗한 한옥에서의 특별한 경험과 그 경험을 극대화해줄 브랜드, 작가, 스타일리스트 등이 협업해 전시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앤비이탈리아는 1908년에 지은 도시형 한옥을 리모델링한 ‘이음 더 플레이스’에서 ‘연음공간’을 주제로 한 전시에 참여한다. 전시에는 비앤비이탈리아의 아이코닉 디자인 소파인 ‘카멜레온다’와 ‘세리업’ 라운지 체어를 비롯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알루어 오’ 다이닝 테이블과 ‘플레어 오’ 다이닝 체어 그리고 아웃도어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아울러 "한국 전통의 품격과 현대적인 디자인의 아름답고 절묘한 어울림을 느낄 수 있는 행복작당 속 비앤비이탈리아 전시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 공식 SNS와 행복이 가득한 집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며 "한편, 비앤비이탈리아의 한국 독점 수입원인 인피니(INFINI)는 모던, 컨템포러리, 클래식 등 다양한 스타일의 하이엔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