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러브오송

충북지역 기업들이 AK플라자 분당점서 진행되는 화장품 및 식품을 홍보 및 판매 프로모션 ’아이러브오송 헬스&뷰티대전’에 참가하며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AK플라자 분당점 ‘아이러브오송 헬스&뷰티대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는 오는 10월 2일(일)까지 행사에서만 적용되는 제품별 높은 할인 및 다양한 사은행사가 열리고 있는 중으로, 참여 기업은 코씨드바이오팜, 이투바이오, 몸엔용바이오, 메디오젠, 피프틴디그리즈 등 9곳이다. 이들 기업은 매장 홍보 판매와 라이브커머스를 동시에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헬스와 뷰티를 아우르며 충북의 기술기반의 화장품과 헬스제품들이 파격적인 할인을 적용해 판매 중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수도권 소비자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켰다고 평가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주관 기관인 충북테크노파크 측은 금번 AK플라자 프로모션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유에 대해 기술기반의 제품력과 AK플라자의 적극적 협력과 지원, 참여기업의 높은 호응도를 언급했다”고 말했다.

또한 “실제로 AK플라자의 회원고객을 대상으로 한 홍보가 적극적으로 이루어진데다 충북참여기업들은 행사장 판매 관련 철저한 사전 교육을 통해 제품의 셀링포인트를 미리 공유하고 현장에서 모니터링 하는 프로세스를 진행하며 방문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고 덧붙였따.

끝으로 관계자는 “현장에서 체험했던 소비자들의 재방문 및 재구매율이 높은 상태이며, 이는 결국 충북제품이 일반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어필되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할 수 있는 계기라 본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