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스틸울 수세미 ‘스빈또’가 이마트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9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이마트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이마트에 처음으로 입점 되는 ‘스틸울 수세미’ 카테고리다."라며 "이번 행사에서는 스빈또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빈또 샘플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스빈또’는 1947년부터 스웨덴에서 제조된 올인원 스틸울 수세미로, 간편한 사용법과 친환경적인 제품이다."라며 "스틸울은 머리카락보다 가는 굵기의 철 소재를 이용하여 스크래치를 최소화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스틸울에 2종 주방세제 성분이 흡습되어 있어, 따로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물만 묻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사용법은 필요한 만큼 뜯어 물을 묻혀 거품을 낸 후 오염물을 닦아낸 후 버리면 된다. 스빈또를 사용한 후에는 닦아낸 곳에 잔여물이 남아있지 않도록 물로 닦아내야 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이마트에서만 진행하는 특별한 혜택과 스빈또 주방 세척 전문가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고객분들이 스빈또만의 편리함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