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틴골프

프렌치 프레피 컨셉 골프웨어 ‘마틴골프’가 럭키를 주제로 한 가을 광고영상을 공개하고 30일부터 ‘럭~키한 매장, 슈페리어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가을 광고영상에는 MZ세대 영골퍼와 교감하는 마틴골프의 유쾌한 무드가 가득하다. 무리의 영골퍼들이 들어선 필드, 경기에 집중하되 퍼포먼스적 무드가 아닌 골프 자체를 즐기는 여유로운 젊은이들의 감각적인 골프웨어가 이목을 끈다. 이 때 홀컵을 벗어날 듯한 공을 강아지가 발로 슬쩍 밀어 홀컵 안으로 넣는 럭~키한 순간이 연출되며 ‘LUCKY’라는 글자가 화면을 가득 메운다”고 전했다. 

이어 “본 영상에는 자유롭게, 천천히 경기를 즐기고 상대방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파리지엔느의 골프에 대한 애티튜드가 드러난다. 더불어 70년대 아이코닉한 스포츠 웨어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마틴골프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유로운 감성 또한 엿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마틴골프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세련되고 편안한 룩킹의 골프웨어를 입고 사람들과 친목을 다지며, 승부에 연연하지 않고 골프를 즐기는 마틴골프의 DNA를 위트있는 영상으로 풀어내는 데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가을 광고영상 공개와 함께 마틴골프의 자사몰 ‘슈페리어몰’에서는 30일부터 2주간 ‘럭~키한 매장, 슈페리어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고 속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핸드폰 미니백'을 증정하는 ‘럭~키한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9일부터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포켓백을 증정한다. 

한편, 마틴골프의 가을 영상광고는 30일부터 SBS 골프채널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되며 추후 공중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