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밸런스㈜가 머슬텍 브랜드 홍보를 위해 10월11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머슬러’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머슬텍 공식 서포터즈 ‘머슬러’는 개인 SNS를 보유 중인 운동을 좋아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 방법은 머슬텍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발표는 10월 중순 개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포터즈 모집 인원은 총 5명이며, 활동 기간은 2022년 11월부터 2023년 4월까지 6개월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머슬러 1기로 발탁된 인원들은 본인의 SNS를 활용해 홍보 활동에 나서게 되며, 단순 머슬텍 제품 홍보 만이 아니라 'More than Muscle(근력, 그 이상의 것)'이라는 머슬텍의 글로벌 메시지를 국내에 전파할 예정이다. 머슬러 1기는 매월 초 소정의 활동비와 머슬텍 제품은 물론 헬스밸런스㈜가 운영 중인 헬스&뉴트리션 전문 쇼핑몰 '피트니스 스토어'의 전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권한을 받게 된다. 또한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발하는 등 추가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머슬텍은 1995년 캐나다에서 출범한 글로벌 스포츠 보충제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140개 이상의 국가에 유통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헬스밸런스㈜가 라이선스를 취득해 국내에 제품을 출시, 유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