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토코리아, 2022 한국분자ㆍ세포생물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아반토코리아, 2022 한국분자ㆍ세포생물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9.2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반토코리아(한국/일본 대표 이상규)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2022년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국제학술대회(KSMCB 2022 International Conference)’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KSMCB)’는 1989년 창립해 국내 생명과학계를 대표하고 있다. KSMCB는 매년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하며, 국내ㆍ외 유명 과학자들과 연구원, 바이오 업체 종사자들이 참석하여 생명과학 연구에 필요한 최신 실험 기자재, 시약 및 연구 정보를 소개하는 학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학회에서 아반토코리아는 공식 파트너사인 에이엘티㈜와 함께 공동 부스를 운영하여 연구에 필수적인 전문가용 제품들을 전시한다. 시린지 필터, 필터 팁, 세포 배양 배지 등 세포 배양 및 분석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고품질 실험실 소모품과 함께 철저한 환경 유지를 위해 사용되는 고성능 에어샘플러와 멸균실 장갑, 와이퍼 등의 신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부스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제품 체험과 동시에 구입 및 상담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중 부스를 방문한 사람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스 내에 마련된 QR코드 스캔 후, 모바일 설문 조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도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아반토코리아 이상규 대표는 “여러 생명과학 분야의 학회 참석을 통해 공식 파트너사와 함께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고객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고 효과적인 고객 응대와 지원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반토는 연구원들의 성공적인 연구 활동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하는 파트너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에이엘티㈜ 이상훈 대표는 “전 세계 전문가들이 신뢰하는 VWR 브랜드의 고품질 실험 기자재들을 연구 현장에 공급하고 있다는 데에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이를 통해 아반토코리아와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추가로 부스 현장에 방문한 아반토 아시아 랩비즈니스 부문장 Sook Yee Loh는 “이번 KSMCB 국제학술대회 현장에서 연구원들의 제품 사용 소감 및 제품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학회를 통해 받은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아반토는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며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